저축은행소개

나에게 가까운 금융 ‘Jump Together!’

고객의 신뢰와 가치증진으로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파트너가 되겠습니다.

JT저축은행을 이용해주시는 고객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.

2006년 설립된 JT저축은행은 2015년 1월 아시아 글로벌 종합금융그룹 J 트러스트 그룹으로 새롭게 출발하였습니다.

J트러스트 그룹은 일본에서 신용보증사업 및 신용카드사업 등을 수행하고 있는 동경증권거래소의 상장회사이며 인도네시아 상업은행인 J트러스트 뱅크를 운영하는 등 동남아시아에도 진출하고 있는 글로벌 금융기업으로서, 한국에서는 ‘JT친애저축은행’, ‘JT캐피탈’ 을 통하여 다양한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. 최근 영국 경제전문지 파이낸셜타임즈로부터 아시아-태평양지역의 고도성장 1000대 기업으로 선정되는 등 대외적으로도 종합금융그룹으로서 기반을 확고히 하고 있습니다.

JT저축은행은 국제결제은행(BIS) 기준 자기자본비율을 10% 이상으로 안정적으로 유지하고 있으며, 지역 내 소상공인과 서민고객 지원을 위한 할부금융, 신용대출, 서민금융 운영 등 당사만의 차별화된 포트폴리오를 구축하고, J트러스트 그룹의 노하우와 경험을 기반으로 철저한 리스크 관리를 통하여, 2017년에는 '금융소비자연맹'으로 부터 '좋은저축은행'에서 1위로 선정되는 등 성장성, 안정성, 건전성에서도 대외적으로 인정받고 있는 저축은행입니다.

JT저축은행의 전 임직원은 지역주민 여러분과 중소기업 고객님께 믿음과 신뢰를 받는 금융회사가 될 수 있도록 더욱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
JT저축은행 대표이사 정영석